본문 바로가기
정보

귀뚜라미 카본매트 추위 걱정 해결

by leatherh 2021. 12. 8.

반응형

 날씨가 어느덧 12월인 겨울로 들어섰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추운 날씨에 대비하고자 각자 나름대로 추위에 대처하고는 합니다. 그 중 하나의 방법이 전기장판이나 온열매트를 쓰는 것인데요. 오늘은 겨울에 대비해 최근 들어 인기를 끌고 있는 귀뚜라미 카본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뚜라미 카본매트 장점

반응형

 3세대 온열매트인 카본매트가 주목을 받으면서 지난해 카본매트 시장에 뛰어든 귀뚜라미가 선점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습니다. 보일러업계에 따르면 귀뚜라미는 10월 기준 '2022년형 귀뚜라미 카본매트 온돌'의 매출이 회사 매출의 30%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9월 출시한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카본매트의 신형 제품으로, 강철보다 5배 강한 아라미드 첨단섬유로 제작한 특수카본열선을 적용해 단선과 화재 우려가 없습니다. 카본매트는 신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카본열선을 이용하는 온열매트로 1세대 전기장판과 달리 전자파로부터 유해성이 없고 물을 쓰는 2세대 온수매트의 문제점인 누수, 세균번식, 물 제거 보충 걱정이 없습니다. 또한 저전압으로 작동해 하루 8시간씩 사용해도 한달 전기료는 온수매트의 3분의 1인 1200원 수준입니다. 카본매트 특성상 재질이 부드럽고 고급스러우며 무게 또한 경량으로 제작되어서 무척이나 가볍습니다. 또한 온수매트의 소음과 물을 넣어주고 빼줘야하는 불편한 점도 이제는 걱정 없습니다.

반응형

 카본매트 출시에 접어들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사용 경험이 공유되면서 제품에 대한 호감이 점차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이상으로 귀뚜라미 카본매트에 가격 성능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