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트렌비 과연 정품일까 가품일까

by leatherh 2021. 12. 30.

트렌비 정품 가품

 명품 소비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온라인 명품 쇼핑몰도 인기가 날로 더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트렌비 과연 정품인지 가품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품에 있어서 정품 여부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명품들은 대부분 고가이기에 정품 여부에 있어서 소비자들이 고민을 많이 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트렌비 과연 정품일까요? 트렌비 정품 여부는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렌비 자주묻는 질문

반응형
트렌비의 상품구매는 런던, 파리 등 유럽의 명품브랜드 공식매장 또는 세계적으로 선별된 유럽 현지 온라인 셀렉샵을 통해서만 이루어집니다. 이 외에 가품이 유입될 수 있는 구입경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고객님께서 트렌비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시는 동안 가품이 확인된 적은 단 한번도 없었으며, 만약 구매하신 상품이 정품이 아닐 경우 구매가의 200%를 배상해드리는 정품보상제를 시행하고 있기에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트렌비는 전 세계 수백 개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 세계적인 백화점, 국가별 대표 아울렛 매장, 글로벌 유명 부티크 등 믿을 수 있는 공식 루트의 상품만을 소싱합니다.

또한 트렌비는 자체적으로 명품 감정팀을 운영하여 철저하게 책임지고 정품 가품 여부를 확인하고 정품 제품만을 유통합니다.

 

 이처럼 트렌비에서 판매하는 명품들은 모두 정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의심도 나쁘지 않지만 믿고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트렌비 정품 가품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